20
6
안녕하세요!
바다를 이용한지는 정말 오래된거같은데, 실제로 가입하고 글을 올리는건 처음이네요.
뭔가.... 대학때부터 직장 가지고 생활하는 지금까지 거의 매일 와서 여러가지 소식 읽었던 것 같아요. 운영자님 그리고 많은 바다 회원님들 감사합니다 :)
제가 지금 미국에서 공립 고등학교 교사로 3년째 근무중인데요, 바다에도 같은 직종에서 근무중이신 분들이 계신지 궁금해서, 그리고 이런 저런 조언도 듣고싶고 해서 글을 올려봅니다 :)
코로나 사태 이후로, 이래 저래 정말 많이 치이고 지냈었는데, 정말 곧 여름방학이군요.. 아아 ㅠㅠ 눈물나요. 다들 너무 수고하고 계십니다 ㅠㅠ
저희 교육지구(county)에서는 다음학기부터 default로 면대면 수업이고, 온라인 수업은 원하는 학생들만 허용한다고 하더라구요.
다들 어떻게 한 해 보내셨나요.. 저희는 concurrent learning model로.. 동시에 면대면이랑 온라인 수업 진행했었거든요. 이제는 많이 익숙해졌지만, 익숙해진만큼 적응한 아이들은 괜찮지만, 적응을 거부하는 아이들은 완전 손을 쓸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도 몇몇 열심히 노력하는 아이들 마음에 담고 한 해 잘 마무리 하려고 마음을 다시 잡습니다..
슬슬 예쁜 벚꽃이 지고, 여름의 시작을 생각하게 하는 비소식이 들려오네요.
꽃가루때문에 고생하시는분들도 많으실텐데 힘내세요!
항상 건강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출처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