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택배 퀵플 입차제한 > pado - 해외 거주 한인 네트워크 파도

BADA.TV :: 이민, 유학 생활의 쉼터, 해외 최대 한인 네트워크 - 바다티비 (세계엔 유머 연예 문화 이슈 사고팔고 드라마)

바다, 바다쩜유에스, 바다닷유에스, 바다티비, 바다쩜티비, 바다닷티비, bada, Bada, badatv, Badatv, BadaTV, 바다tv, 바다TV, 유학, 이민, 해외, 미국, 세계엔, 한인

2
[세계엔] 쿠팡택배 퀵플 입차제한
안녕하세요.. 질문이라기보단.. 이젠 하소연이네요
화물자격증 따고 택배기사 준비중..
9월23일 쿠팡 퀵플렉스 대구캠프.. 입차 가능하다 해서 1톤탑차 1400만원에 구입..24일부터 퀵플렉스 시작.
입차4일만에 쿠팡 본사로부터 신규입차제한 공지 내려옴..
출근 못함..업체에선 금방 풀릴거니 걱정마라고 함..
한달 넘었음.. 대기중이라 다른데 취업하기도 곤란함..업체에선 쿠팡이 명확한 답을 안내놓음..모르겠다함..
저는 36살이고 8살 딸을 둔 아빠입니다. 멀쩡한 직장 그만두고 돈 조금이라도 더 벌어보겠다고 택배로 뛰어들었는데.. 이런일이 벌어졌네요.. 소속 업체도, 쿠팡캠프도, 쿠팡본사도 나몰라입니다. 물론 소속 업체는 쿠팡본사 공지이니 어쩔 수 없는거 잘 압니다. 그런데 본사는요..? 쿠팡본사는.. 당신들은 내일 아니니 관심없음. 이건 진짜 너무하는거 아닙니까? 애초에 입차제한걸린다 말해주면 차량구매 안했지요. 1400만원 주고 사서 할부만 나가고 있습니다. 이제 탑차 다시 처분하고 전에 다니던 공장 재입사 할려고 합니다. 차 판매할때 3~400 만원정도는 기본으로 까이겠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네요.. 나가서 잘먹고 잘 살겠다고 퇴사했는데..
쿠팡 관계자분들 인생 그렇게 살지 마세요.
본인들이야 직접 당해보질 안았으니 관심도 없겠지만
당사자는 한달이 넘도록 잠도 제대로 못자고 일용직 알아보며 근근히 버티고 대기중이었습니다. 이젠 쿠팡 말만 들어도 치가 떨립니다. 쿠팡 다시는 이용도 안할겁니다.



4,443 views by
출처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