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세계 방사능 오염 방지 기구(WARPO)는 인간의 건강과 환경에 미치는 방사능 오염의 유해한 영향을 해결하고 완화하는 데 전념하는 국제 비영리 조직입니다.
본 단체는 “RP 0”- (Radiation Pollution ZERO)라는 새롭게 제시된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궁극적으로는 모든 핵발전소에서 인류와 자연 생태계에 유해, 유독한 물질의 방출량을 ZERO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갖고 활동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본 단체는, 핵발전소 정보공개프로젝트(NPPDP, Nuclear Power Plant Disclosure Project)의 파트너쉽에 동의할 국가, 단체, 개인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WARPO는, 2012년 후쿠시마 원전 붕괴 멜트다운으로 인해 지금까지도 일본 후쿠시마 인근을 방사능으로 오염시키고 있는 심각한 상황에 대해, 일본 정부의 비인간적이고 불법적이며, 과학적으로 검증되지 않은 방사능 오염수 투기 결정에 최고 수준의 강경 반대 입장을 강조하고자 합니다. 이와 같은 목적을 다시 분명히하며, WARPO는 세계 각 국의 정부, 환경단체, 시민단체, 정치인, 영향력있는 개인과 다수의 시민들을 대상으로 집단적인 동의 서명운동 (Collective Consent Movement)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국제적인 여론을 일본 정부에게 전달하고, 마침내 일본 정부의 방사능 오염물질 해양 투기 계획을 압박하고 막아내고자 합니다.
드리는 말씀
안녕하세요 교민 여러분. 저는 대한민국 지부에서 근무를 맡고있는 팀원 박찬성입니다.
저희는 지금 일본 정부의 후쿠시마 방사능 오염물질 해양 불법 투기를 눈 앞에 두고 있는 다급한 상황입니다.
국제적인 환경단체와 시민단체, 그리고 대한민국의 정당 대책단과 여러 핵 전문가분들이 함께 하고 있지만,
아직 국제적인 협력과 도움, 집단적인 지성의 힘이 간절히, 간절히 필요한 상황입니다.
따라서 저는, 교민 분들의 모임과 시민단체, 혹은 환경단체나 정치인에게까지 최대한의 접촉을 통해
현재 태평양을 향해 일본이 벌이려는 악마적인 선택과 그로 인해 아득한 세월, 피해를 입어야만 하는
자라나는 생명과 사랑하는 이들의 미래를 무겁게 염려하고 있습니다.
부디, 저희 기구와 함께 협력, 동행하여, 여러분의 네트워크를 공유하여 주시고,
지식과 의견, 제안을 나눠주시어 일본 정부를 압박할 수 있는 여론을 모아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저희 기구의 이메일은 [email protected] 이며, 한국 정당 측의 협조 공문도 희망하신다면 가능합니다.
부디 최대한의 전달과, 공조를 다시 한 번 간절한 마음으로 부탁드립니다.
대한민국에서, WARPO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