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고등학교 따돌림 > pado - 해외 거주 한인 네트워크 파도

BADA.TV :: 이민, 유학 생활의 쉼터, 해외 최대 한인 네트워크 - 바다티비 (세계엔 유머 연예 문화 이슈 사고팔고 드라마)

바다, 바다쩜유에스, 바다닷유에스, 바다티비, 바다쩜티비, 바다닷티비, bada, Bada, badatv, Badatv, BadaTV, 바다tv, 바다TV, 유학, 이민, 해외, 미국, 세계엔, 한인

48
[세계엔] 캐나다 고등학교 따돌림

저희 아이가 다니는 학교에, 엄마가 교감 선생님인 아이와 같은반 입니다. 이 아이는 백인 아이에 키도크고 인물도 좋고 운동도 잘하며 공부도 잘해 여자 아이들에게 인기도 좋습니다.

그런데 이 아이가 다른 아이들에게 제 아들과 놀지 말라고 하였다고 합니다. 그래도 저희 아들은 그 아이가 학교에서 워낙 인기가 좋으니, 그 아이와 친해지고 싶어서 1년을 농구 과외를 따로 받고 농구부에 들어갔습니다. 오늘까지 총 4게임을 뛰었는데 저희 아이는 벤치에 앉아서 게임은 총 30초 미만으로 뛰었습니다.

알고보니 그 아이 아빠가 농구코치를 하고 있고 그 아이는 뛰다 힘들면 들어와서 쉬고 쉬는 동안 후보선수 4명이 돌아가면서 그 아이 쉬는 몇분을 쉬다 다 쉬었다고 싸인을 보내면 후보 선수와 다시 교체됩니다.

그렇게 4게임만에 아이는 이제 농구도 하고싶지 않고 학교도 가고싶지 않다고 합니다.

마음이 너무 아픔니다. 제가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주변 지인들은 상대가 강자이니 그냥 절이 싫으면 중이떠나라 는 식으로 말합니다.

상대가 교감 엄마에, 코치를 맡고 있는 아빠는 이 지역 검사 라고 합니다.

조언좀 부탁 드립니다.

20,815 views by
출처 :  신고